티스토리 뷰


태국 푸켓 에서 납치되 아프리카 나미비아로 보내진 쌍문동 4인방. (박보검은 이후 합류)


푸켓의 휴양지였던, '푸켓 클럽 메드 Club Med in Phuket' 과 납치 몰카의 현장 '차이 레스토랑 Chai Restaurant' 에서 부터 그들의 뒤를 따라가 봅니다.




2016/2/19 Episode 1. 응답하라 아프리카


푸켓 국제공항에서 출발해서 싱가폴 창이 국제공항 도착.

역시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먹는다고 했던가? 여행 좀 다녀봤다는 류준열의 순발력이 돋보인다. 여행책에서 나미비아 빈트후크 Windhoek 에 대한 정보를 빨리 읽고 하루를 머무를지, 이틀을 그곳에 있을지를 결정하자는 제안. 멋지다!


남아공 요하네스버그 국제공항을 거처 다시 나미비아의 호세아 쿠타로 국제공항 Windhoek Hosea Kutako International Airport 까지, 정말 멀고도 긴 여정이다.

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해야 할일, 환전과 렌터카 찾기, 그리고 '이제는' 제일 중요한 현지 로컬 유심카드 구입하기.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정보를 검색해 가면서 여행 루트를 만드는 것 보다 더 중요한 일이 또 무엇이 있을까?


Windhoek Airport



빈트후크 시내로.

택시 요금 흥정이야 늘상 있는 일이지만, 택시 운전기사 말을 믿고 '사설' 렌터카를 이용하려고 했던 것은 좀 무리수였다. 이렇게 하루를 보내버리다니!

물론 약간의 시행착오는 있었지만, 역시 순발력 하나 만큼은 인정해 줘야 하지 않을까?


아직 합류하지 못한체 요하네스버그 공항에서 대기중인 박보검과 고경표, 안재홍도 다음회쯤에서는 케릭터를 좀 찾아갔으면 하는 바램이다. 물론 큰 기대와 더불어!


More!

2016/2/26 꽃보다 청춘 - 아프리카, Episode 2. 소서스블레이





신고
댓글
댓글쓰기 폼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42,651
Today :
22
Yesterday :
34
글 보관함